+++++++ KOREA GOLF ACADEMY +++++++
       

로그인 회원가입
   내용보기
이름
 Academy(2018-06-24 12:06:27, Hit : 2419
제목
 잠정구 계속치면.?

잠정구(원구에대한확신이없슬때)
잠정구는 몇번이든 칠 수가 있다.
처음 친 잠정구가 원구에 대해 가지는 관계와 똑 같은 관계를 두번째
잠정구는 처음 잠정구에 대해 갖게 되며 또 그러한 방법으로 계속됩니다.

처음 친 잠정구가 인 플레이 볼이 되었으면 3타째를 친 것이 되며
두번째 친 잠정구가 인 플레이 볼이 되었으면 5타째가 됩니다.따라서
세번째 친 잠정구가 인 플레이 볼로 판정이 되었으면 7타째를 친 것이 되겠습니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- 김학서골프아카데미-




2019년 바뀐 골프규칙
제3조 스트로크 플레이

Copyright 1999-2024 Zeroboard / skin by Modoorang